스타트업 ‘애드’, 57억 원 규모로 시리즈A 라운드 클로징하다
AI 기반 O2O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About addd
AI기술로
옥외광고효과측정과
타켓팅 광고가 가능한 시대를 만들 기업
기술의 발전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중인 광고시장에 맞춰 그동안 실현 불가능했던 ‘옥외광고의
효과측정’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애드가 선도하고 있습니다.
애드의 독자적인 AI 기술을 통해
옥외광고의 효과측정을 실현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옥외광고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O2O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Approval
22.04 "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 측정" 규제샌드박스 통과
카메라를 옥외광고에 부착하여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게
유동인구의 객체들을 집계합니다.
객체들의 자세추정방식으로 성별, 연령대, 광고관심도 등을 추정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옥외광고의 효과를 측정 및 분석할 수 있게 하는 국내유일 최초 합법승인
Service
addd-i(애드아이)
옥외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움직이는 모빌리티 매체 뿐만 아니라 고정형 옥외광고도 addd-i(애드아이)를 이용해 광고 효과 측정 및 솔루션이 가능합니다.
다른 운영 서비스
· 달고(Dalgo) - 리워드 기반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Technology
AI 전문 개발자들이 만들어가는
애드만의 Technology
애드(addd)의 AI기술은 옥외 영상 데이터를 통해 지역 유동인구를 측정하고 이들 개인의 성별과 나이를 판단합니다.
그리고 이들이 광고를 인지하였는지, 관심을 가지고 광고를 보았는지 판단하여 수치화 함으로서 효과측정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이동하는 매체에서도 가능하고 움직이는 사물의 특성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비전센서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영상을 분석하고 특정 IP를 통해 클라이언트에게만 데이터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보호 및 안전성을 확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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