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chnology
addd가 제공하는 AI기술


광고 매체를 통한
보행자(객체) 실시간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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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의 유능한 개발자들이 자체 개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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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고도화된 Dataset을 구축하고 학습시켜 기존과 비교해 높은 정확성
‘22년 ‘AI 기반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실증 특례 승인완료’를 통한 규제 해소
보행자(객체) 행동 분석 및 타겟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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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화된 포즈 트레킹 기술을 바탕으로 나이&성별 분류 등 객체 에 대한 정확성 높은 데이터 분석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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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AI엔진을 통해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및 적절 광고 송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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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화된 포즈 트레킹 기술을 바탕으로 나이&성별 분류 등 객체 에 대한 정확성 높은 데이터 분석이 가능


효과 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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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에 대한 데이터를 수치화하여 광고 큐레이션 및 효율적 광고 집행에 planning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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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AI 기술 발전을 통해 양질의 효과분석 결과를 제공
데이터 안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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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행자(객체)를 비식별화 처리 기술을 통해 개인정보 노출을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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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화/저장 없이 실시간 분석처리하며, 프록시 서버 활용 및 IP 지정으로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관리/전달 가능

addd의 AI기술


자세 추정 기술
Pose Estimeation
광고 집중도 추정기술 / 성별,나이

객체 감지 기술
Object Detection
화재 감지 / 자체 Dataset 구축 / 고도화된 포즈 트레킹

주행패턴 분석
Pose Estimeation
addd가 수집중인 유저행동 데이터
약 4억개
GPS기반 데이터
약 3억개
모빌리티 주행 패턴 데이터
약 2억개
유동인구 인식 데이터
약 1억개
환경 데이터
약 5천개
GPS 기반 주변 상황 데이터
3개월
영상 데이터(모빌리티, 보행자)
기술 검증 활동
01
매체사 신규 광고 매체에 효과측정 솔루션 제공
- 남부터미널, 교대, 이태원, 시청 역사 내 디지털 매체에서 효과측정 중
02
디지털 광고에 대한 노출도 및 인지 여부 검증 (모빌리티 활용)
- 참여 광고주 : 바비톡, 라인게임즈, 셰어하우스 우주, 중앙일보 등 10개사
03
삼성역 무역센터 내 파르나스 몰 유동인구 분석 솔루션 제공
- WTCS에 밀레니엄 광장 유동인구 및 흐름도 분석 리포트 2회 제공
04
CES2022 참석
- 보행자 특성에 따른 디지털 광고 송출 변환 기술 시연
- Eureka Park Top Concepts 30
05
다수의 매체사, 리테일사와 솔루션 제공 MOU 체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