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주)애드 (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애드링크(addd-link)에 대한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책임관계,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애드링크(addd-link): 회원이 PC, 휴대전화 등을 통하여 광고주 매체사, 대행사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일체의 종합 광고 플랫폼을 말합니다.
② 애드링크(addd-link) 서비스: 애드링크를 통해서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③ 구체적인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과 관련 용어는 제9조에서 정하고 있습니다.
④ 회원: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⑤ 유료 서비스: 애드링크 서비스 중 회원이 타 회원 혹은 서비스 제공자에게 이용료, 수수료 등을 지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⑥ 부가서비스: 플랫폼 서비스케어, 데이터 커스텀 서비스, 지역 카테고리별 데이터 서비스, API서비스등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⑦ CPV: Cost Per View: 보행자가 광고를 본 횟수를 기준으로 광고비를 산정합니다.
⑧ 자동결제: 회원이 최초 결제수단 등의 정보를 입력한 이후 이용요금이 결제될 때마다 별도의 인증과정 없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구독형 상품 결제 시 사용됩니다)을 말합니다. 자동결제와 관련한 상세한 정책은 개별 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의 결제서비스 이용약관 및 서비스정책을 따릅니다.
⑨ 애드링크 쿠폰: 쿠폰은 회사가 프로모션 용도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정해진 조건에 따라 경비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자적 지급수단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된 경우 적용일자,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와 관련하여 중요한 약관내용의 변경은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 30일 이전에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2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면서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내용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회원은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 회원이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고, 회원 또는 회사는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개정약관에 부동의한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및 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필요한 경우 개별 애드링크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을 위해 운영정책, 이용지침 등(이하 통칭하여 "운영정책 등"이라 합니다)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애드링크 화면,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②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운영정책 등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③ 회원은 본 약관 및 운영정책 등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등)
①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을 통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 게시판 혹은 애드링크 화면에 게시하는 방법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애드링크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애드링크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를 개별 애드링크 화면에 게시하거나 제1항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애드링크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회사 또는 제휴사의 각종 광고를 애드링크 화면에 게시하거나 회원의 동의를 얻어 제1항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연락처 미 기재, 변경 후 미 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 제1항 단서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사가 상기와 같이 정상적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통지된 내용을 확인하지 않음으로써 회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회원을 포함한 거래 당사자들(광고주, 매체사, 대행사 등)들에게 온라인 거래 장소를 제공하고 기타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서비스의 주 내용으로 합니다. 이에 회사는 회원을 포함한 거래당사자들(광고주, 매체사, 대행사 등)을 대리하지는 않습니다. 거래당사자 간 성립된 거래와 관련한 정보, 서비스, 금전거래 등에 대한 책임은 각 거래당사자가 직접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휴사 간의 중개자로서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회원 및 제3자간의 분쟁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에게 직접 또는 회사로부터 업무를 위탁 받은 자를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회사가 거래당사자로서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환불규정 내에 명시된 규정 및 범위 내에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한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발생한 분쟁(애드링크 서비스 이용 중에 발생한 사고, 서비스와 무관하게 발생한 범죄행위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하지 않음)에 대해서는 회사의 과실이 없는 한 개입하지 않으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1항 단서의 경우, 해당 분쟁이 거래당사자로서의 책임과 관련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거래당사자로서의 책임을 다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과 서비스 제공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서비스 신청의사 또는 수락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거래 대상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 또는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한 정보 및 그 정보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고, 그와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1항 단서의 경우, 회사는 회사가 거래당사자로서 회원에게 제공한 정보에 대하여는 그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에 대하여 거래당사자로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애드링크에 입력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애드링크 화면 및 서비스 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제3자와 회원 간의 거래 등에 관하여 개입하지 않고, 해당 거래 등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을 통해 예상했던 금전적인 수익을 얻지 못하게 되거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더라도 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원들 간에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거래 및 관련 분쟁에 대하여 개입하지 않으며 회원 간 법적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을 포함한 거래 당사자들 간의 거래에 있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⑦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게 될 경우,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법령에 따라 회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발생된 아래와 같은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관계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애드링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어 발생한 손해
2. 회원이 불법행위 또는 부적절한 방법으로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생한 제반 결과(서비스 이용 불능, 각종 사고 등)로 인한 손해.
3. 회원의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불법행위 등이 의심되어 거래당사자로 하여금 수사기관 제보 등 조치를 안내함으로써 발생한 제반 결과(서비스 이용 지연 또는 불능, 각종 사고 등)로 인한 손해.
4. 회원이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하였거나 애드링크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2차적인 자료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5. 회원의 부주의 등으로 발생하는 회원 또는 제3자의 손해.
6. 그 밖에 회사가 예상할 수 없는 회원의 손해.
제2장 애드링크의 이용
제7조 (애드링크 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 서비스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 및 별도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관한 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동의」, 「위치정보동의」에 대하여 동의 절차를 완료함으로써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가입절차를 진행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사항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회원 가입시 기재 항목은 필수 기재 항목과 선택 기재 항목으로 구분되어 있고, 필수 기재 항목의 경우 반드시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에 따른 가입절차의 진행 과정에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등 절차의 진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애드링크에 가입을 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④ 회사는 원칙적으로 제1항에 따른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적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본 약관에서 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거나 이용정책 등을 위반하여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
3. 가입 신청자가 신청일 기준으로 만 18세 미만인 경우. 단, 팬클럽 같은 단체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가 요구하는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등 절차를 거치지 않았거나, 허위 또는 부적절한 방법으로 거친 경우
5. 이용신청 과정에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였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기재 항목을 기재하지 않거나 오기한 경우
6. 어떠한 사유로 이전에 회원 자격을 박탈당하였거나 이용계약을 해지 당하였던 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인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7. 어떠한 사유로 이용정지 등의 제재를 받은 회원이 그 제재기간 중에 탈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한 후 이용신청을 한 경우
8. 본 약관 또는 관련법령 등에 위배되거나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등 위법 또는 부적절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9. 회사의 사업 운영,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한 경우
10. 기타 제1호 내지 제7호에 준하는 사유 또는 이용신청을 한 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⑤ 회사는 기술상 또는 설비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본 조에 따라 이용신청의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절하는 경우, 회사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관련사항을 제5조에 준하는 방법으로 해당 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⑦ 회원이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애드링크에 가입하는 것은, 애드링크 및 애드링크 서비스를 회사에서 제공하는 방식과 내용으로 이용하고 회사에서 정한 본 약관 및 운영정책 등을 준수한다는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⑧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⑨ 회사는 회원가입신청자에 대해 회사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8조 (기타 애드 서비스와의 연동)
① 회원이 애드링크 가입 전에 애드아이, 달고 D, 달고 T, 달고 app(이하 “기타 애드 서비스”라 합니다)의 회원으로 가입하였거나, 애드링크 가입 이후에 기타 애드 서비스의 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애드링크 포인트 관리를 비롯한 각 서비스의 통합적인 제공 및 혼선 방지를 위해 회원의 기존 계정을 통합하여 관리합니다.
② 제1항에 따라 애드링크와 기타 애드 서비스 계정이 통합된 회원(이하 ‘통합 회원’이라 합니다)은 본 약관상 애드링크 회원 및 기타 애드 서비스 회원의 지위를 동시에 가집니다. 다만, 통합 회원의 경우에도 회원으로서는 본 약관 및 애드링크 운영정책 등의 적용을 받고, 기타 애드 서비스 회원으로서는 기타 애드 서비스 이용약관 및 기타 애드 서비스 운영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③ 통합 회원이 기타 애드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애드링크 이용계약은 해지되지 않습니다. 통합 회원이 애드 링크를 해지한 경우에도 기타 애드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되지 않습니다.
제9조 (애드링크 서비스의 내용)
① 애드링크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및 비회원 공통]
1. 애드 애널리틱스(데모): 광고 관련 데이터 대시보드, 기간별 분석(종합분석) 데이터 통계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2. 매체 찾기(지도): 지도를 기반으로 각종 광고 관련 데이터, 광고 캠페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
3. 매체 찾기(리스트): 원하는 매체를 검색, 필터, 카테고리별로 검색을 제공하는 서비스
4. 매체 상세: 매체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광고주]
1. 에디봇: 사용자 가이드 및 광고주 매체 추천 서비스 및 이와 관련한 서비스
2. 캠페인: 회원의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위해 광고의 예산, 카테고리, 타겟 특성(성별, 연령대, 지역, 소득분포 등)등을 세부적인 키워드로 하여 가이드 라인을 잡아 진행해주는 서비스
3. 매체 찾기(지도): 지도로 보기 선택 시 공공데이터, 인사이트, 매체정보 등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생활인구 데이터 맵, 소득분포 데이터 맵 업종분포 데이터 맵, 지하철역 별 이용객 수 데이터 맵, 버스 정류장별 이용객수 데이터 맵, 차량 통행량 데이터 맵에 적용 가능합니다. 또한 지역 (구) 선택 사이드 팝업 선택 시 지역 사이드바((공공데이터, 인사이트, 30일간 누적 데이터(노출, 시청, 주목, 남, 녀, 연령별)) 출력이 가능하고 매체 선택 사이드 바를 이용하여 매체 선택이 가능하고 구좌에 광고 바로 결제하기 등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매체 찾기(전체 리스트): 원하는 매체를 매체 사이드바 등으로 검색, 필터, 카테고리별로 검색을 제공하고 패키지 매체 등을 펼쳐볼 수 있습니다.
5. 매체 상세: 리스트에서 매체 하나를 눌렀을 때 나오는 페이지입니다. 매체 별 평점, 시청률, 주목률, 매체 규격, 콘텐츠 유형, (타겟)성별, (타겟)연령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장바구니(매체분석): 광고할 매체들을 모아서 캠페인 진행을 위한 사전정보(총 매체 수, 종합 적합도, CPV, 예상 시청 인원수 등)를 분석해주는 서비스
7. 캠페인 관리: 회원의 캠페인 결제 상태, 송출내역 및 캠페인 정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애드 애널리틱스(광고주): 광고 관련 종합적인 데이터 통계를 보여주는 서비스. 대시보드(시간 경과에 따른 데이터, 광고 비용, 시청률 및 주목률 참여 데이터, 현재고객/잠재고객 분석, 도달률 매체 정보 등), 상세분석(기간별 분석, 매체 비교 분석, 광고 비교 분석), 성과(매체, 광고 별), 정산, 관리 등을 세부적으로 보여줍니다. 결산 페이지에서 위와 같은 통계 내역을 엑셀로 저장 가능합니다.
9. 리포트(광고주): -주간- 캠페인별 노출인구, 시청인구, 주목인구, 시청률, 노출인구 비율 분포 등(성별, 연령별 등)을 주간별로 대비하여 보여주는 서비스. PDF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10. 고객지원: 회원의 Q&A 등록, 정보 수정(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이 가능합니다.
11.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 확인 및 제거, 대기 신청 매체 내역 확인, 결제 관리, 광고 관리, 최근 본 매체 확인 종료된 캠페인 리뷰 작성, 보유 쿠폰/포인트 확인하거나 등록하기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매체사]
1. 매체등록: 사업자 정보 입력 이후 매체 등록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계정 인증 및 기존 계정의 전환이 완료되었다면 매체 등록을 진행합니다. 매체 정보((매체 이미지, 매체명, 매체 위치, 광고 슬롯(개수), 송출 시간 등)와 추가 정보(상세 내용, 매체 태그 등))를 설정, 등록 및 등록 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초 등록 완료 시 애드링크의 담당자의 요청에 따라 애드링크의 계약서 양식(기본 계약 내용, 정산정보, 슬롯 별 요금 등 자세한 양식은 애드링크 사이트 내 계약서 양식 참조)에 따라 계약서 작성을 완료하면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2. 내 매체 관리: 등록된 매체 목록을 표기하고 매체 관리((매체 정보 설정, 광고 설정, 화면 미리 보기, 애드 애널리틱스(매체사)등))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체 정보 설정 칸에서 등록된 매체 정보((매체 이미지, 매체명, 매체 위치, 광고 슬롯(개수), 송출 시간 등)와 추가 정보(상세 내용, 매체 태그 등))에 대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광고 설정 칸에서 매체에 송출되고 있는 광고 리스트 확인이 가능하고 화면 미리보기에서 매체 등록 시 설정한 송출 화면 레이아웃으로 실제 송출되고 있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애드 애널리틱스 칸에서 선택한 매체의 매체 운영에 대한 대시보드 및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 매체사 회원 정보 수정: 매체사 회원 정보(계정 정보, 사업자 정보, 계좌 정보 등)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리포트(매체사): -주간/월간 -노출인구, 주목인구, 시청인구(명), 주간/월간 총합 -광고 시청률 평균값 (%) -노출인구 비율 (성별, 연령대별 %) -노출인구 일별, 하루 평균값 표기(월간 리포트는 1,2,3,4주차로 표현) -노출인구 성별 구성(명/%), 노출인구 연령대(명) -시청인구 총 시청인구, 하루 평균값 (월간은 주차 별 표기) -주목인구 총 주목인구, 하루 평균값(월간은 주차 별 표기) -일별 분석데이터 (날짜 별 노출인구, 시청인구, 주목인구, 노출인구 대비 시청률 (%)). PDF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대행사]-광고대행사
1. 캠페인 관리: 광고 대행사의 캠페인 관리(캠페인 생성 및 광고 등록을 할 수 있는)를 할 수 있습니다.
2. 광고주 관리: 광고 대행사에 등록된 광고주 정보를 관리하고 광고주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3. 광고주 정보 상세: 등록된 광고주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4. 광고주 정보 수정: 광고주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광고주 담당자명, 전화번호, 해당 광고주 담당 직원명 등).
5. 광고주 메모: 광고주에 대한 메모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6. 공지사항: 애드링크 관리자가 등록한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공지사항 상세: 애드링크 관리자가 등록한 공지사항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직원관리: 광고 대행사의 직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9. 직원 정보 수정: 광고 대행사의 직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0. 정보 수정: 광고 대행사의 계정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1. 애드 애널리틱스(광고대행사): 광고 대행사가 등록한 정보를 연결하여 애드 애널리틱스 대시보드 및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매체대행사
1. 매체관리: 매체사가 등록한 매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매체 정보 설정: 매체사가 등록한 매체 정보(매체 구분, 매체 이미지, 매체명, 매체 위치, 매체 사이즈 유형, 매체 송출 유형, 광고 슬롯 개수, 송출 가능 시간, 송출 화면 설정 등)및 추가정보(상세내용, 매체 태그 등)를 설정할 수 있고 송출 중지 및 매체 삭제 등의 옵션을 택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설정: 매체사가 등록한 매체의 광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매체 화면 미리보기: 매체사가 매체 등록 시 설정한 매체 광고 송출 화면 레이아웃으로 실제 송출되고 있는 화면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5. 애드 애널리틱스(매체대행사): 매체사가 등록한 매체의 정보를 연동하여 애널리틱스 대시보드 및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매체사 관리: 매체 대행사에 등록된 매체사의 정보를 관리하고 매체사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7. 매체사 정보 수정: 매체 대행사에 등록된 매체사의 정보를 관리하고 매체사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1. 플랫폼 서비스케어: 회원이 일정 이상의 예산을 투입한 경우, 추가적인 등록, 결제 및 관리 등을 회사에서 집행해주는 애드링크의 부가서비스.
2. 데이터 커스텀 서비스: 회원이 요구하는 형태로 광고 관련 데이터를 제공하는 애드링크의 부가서비스
3. 지역/카테고리 별 데이터 서비스: 지역/카테고리 별 광고 효과측정 데이터를 파일로 제공하는 애드링크의 부가서비스
4. API 서비스: 데이터 거래를 위해 제공되는 애드링크의 부가서비스
5. 부가서비스 신청 시 담당자가 배정되어 담당자로부터 회원의 볼륨에 따라 기간 및 금액 등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에 있어 회원의 편의를 도모하고 서비스 이용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유료서비스를 구성하여 제공할 수 있고, 구체적인 사항은 제13조에 따릅니다.
③ 매체사가 애드링크 회원가입을 진행할 시 매체사(비즈니스) 회원을 선택하면, 해당 회원은 매체사(비즈니스)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④ 가입 이후에도 광고주/매체사(비즈니스) 변경이 가능합니다.
⑤ 회사는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애드링크를 통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서는 제휴사의 이용약관을 따르고, 회사는 회원이 해당 이용약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휴사의 홈페이지 등에 게시되어 있는 이용약관을 연결합니다.
⑥ 제1항에 따른 애드링크 서비스의 이용방법 및 이용상 주의사항 등은 애드링크를 통한 각 서비스 이용 시 화면을 통하여 안내하거나, 애드링크 내 공지사항 또는 운영정책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10조 (애드링크 서비스의 변경, 제한, 중단 등)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를 추가하거나 축소하는 등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 제5조 제1항 전단에서 정한 방법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서비스 변경에 대한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하여는 변경 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그러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애드링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통신, 전력 등의 공급이 중단되거나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증설, 교체, 이전, 고장, 장애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2. 애드링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3자와의 계약 종료 또는 경영상의 판단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애드링크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3. 파산 또는 회생절차 개시 등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곤란한 경우
4. 기타 천재지변, 전쟁 및 폭동, 테러 등 국가비상사태, 해킹, DDOS 공격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사는 제3항에 의한 애드링크 서비스 제한 또는 중단의 경우 제5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 사유가 종료된 후 즉시 통지합니다.
⑤ 회사는 본 조에 따른 애드링크 서비스의 변경, 제한, 중단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으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고, 정기점검시 애드링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점검시간 등 상세사항을 애드링크 내의 공지사항 또는 각 서비스별 화면 등에 공지합니다.
제11조 (이용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이용계약 해지의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유료서비스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만일 결제실패에 따른 미수가 있을 경우에는, 회원은 해당 결제를 완료한 후 해지의사를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이용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 등에 대하여 귀책사유가 없으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이용계약에 기초하여 회원에게 무상으로 지급한 애드링크 포인트 및 혜택은 이용계약 해지와 함께 소멸됩니다.
③ 회사는 애드링크 회원 가입 후 3개월 동안 애드링크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하여는, 일정 기간을 정하여 사용의사를 확인한 후 이용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시작된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 건에 대하여는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⑤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됨으로써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⑥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회원은 해당 제한 내용에 따라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제한 등 제재를 받은 회원이 그 제재기간 중에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의 해지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그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위반행위를 관련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가 본 조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제5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 사유가 종료된 후 즉시 통지합니다.
⑨ 회원은 전항의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항변 및 소명을 할 수 있고, 해당 항변 및 소명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이용계약 해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쿠폰, 포인트 등)
① 쿠폰은 회사가 프로모션 용도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정해진 조건에 따라 경비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말합니다.
② 포인트는 회사가 고객에게 대가성 (프로모션)으로 적립되며 1포인트는 1원의 의미를 갖습니다.
③ 쿠폰과 포인트는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자사내 서비스 이용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자동으로 소멸합니다.
④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 시 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애드링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애드링크 서비스 및 제휴서비스의 특성이나 제휴사의 정책 상 결제수단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애드링크 쿠폰, 포인트 및 혜택 등의 부여 및 사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르며, 회사는 애드링크에서 이를 안내합니다.
⑥ 회사는 언제든지 회원의 쿠폰, 포인트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회원의 제반 실적이 잘못된 경우에는 이를 임의로 정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포인트 및 혜택 등을 취득한 경우 회원은 포인트 및 혜택 등을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⑦ 제공받은 쿠폰과 포인트는 회원 간 거래 및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⑧ 서버에 입력된 적립액과 유저상의 금액의 차이가 나는 경우 항상 서버의 수치를 기준으로 하며, 서버 비동기화로 인한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⑨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에 대한 정책을 변경하거나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유료서비스의 이용
제13조 (유료서비스의 이용)
①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시 회원이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해당 유료서비스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②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시 지급하여야 할 이용료, 수수료 등은 이용하는 유료서비스의 내용에 따라 다르고, 회사는 개별 유료서비스 이용료/수수료 요금의 세부 조건을 에서 상품 및 서비스 이용료/수수료 과금 기준에서 안내합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 시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고, 회사는 개별 유료서비스의 취소수수료 발생 조건 및 취소수수료 금액 등의 세부 조건을 상품 및 서비스 이용료/수수료 과금 기준에서 안내합니다.
제14조 (결제의 이용)
① 회원은 회사가 정한 각 서비스 별 이용정책에 따라 가능한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애드링크 서비스 관련 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자동결제(구독형 상품)를 이용하는 경우, 다음 각 호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자동결제 이용에 동의한 회원은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해 별도의 인증과정 없이 결제를 하겠다는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봅니다.
2. 자동결제 시점에 회원의 신용카드 등의 유효성, 한도 등의 문제로 결제실패가 발생한 경우에 미수로 처리되며, 해당 미수 금액이 정상적으로 결제되기 전까지는 해당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3. 제2호에 따라 미수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회원에 대한 별도 고지 없이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재 결제 시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동결제 방법으로 이용요금을 결제한 경우, 기 사용된 결제수단을 다른 결제수단으로 변경하여 재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기타 매체사(비즈니스)계정 이용을 위한 상세조건은 사이트 내에 매체사 등록이나 매체사 전환 화면에서 안내합니다.
제15조 (환불 규정 및 이의제기)
① 회원의 귀책사유 없이 시스템 오류 등 정상적으로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거나 초과결제⬝중복결제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을 전제로 부과된 이용요금 또는 잘못 결제된 부분을 해당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② 회원이 이용료의 적정성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거나 환불 요청을 하고자 하는 경우 직접 거래당사자에게 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에게 직접 또는 회사로부터 업무를 위탁 받는 자를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거나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이용약관 제19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별도의 사유 없이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대하여 일체의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지불한 결제수단과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현금 등 다른 수단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⑤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사가 각각 부담합니다.
⑥ 회원의 경우 기타 자세한 세부 환불 규정은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환불 규정 확인하기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⑦ 회원/비회원 모두 기타 자세한 세부 환불 규정은 별첨 환불규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4장 이용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고, 회원들에게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애드링크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고,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제5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 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 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령을 준수합니다.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개별 서비스, 유료서비스, 제휴서비스 등의 이용방법 및 조건 등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용방법 및 조건 등을 확인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의 광고 컨텐츠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언제든지 마이페이지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개인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이메일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⑤ 제3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통지 또는 고지하는 내용과 관련법령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본 약관 및 통지 또는 고지 내용이나 관련법령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관련법령 등의 위반사실을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직접 통지하거나, 이러한 위반사실을 인지한 거래당사자에게 수사기관 제보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⑦ 애드링크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계정 관리를 철저히 하고 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회원 본인의 계정을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계정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책임과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⑨ 회원은 유료서비스 및 제휴서비스 등에 대한 결제 시 반드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권한을 가진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결제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애드링크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고, 적법한 권한 없는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전자결제대행업자 또는 서비스 제공자 등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⑩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본 약관 위반 등 부적절한 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⑪ 회원은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에 대한 회원의 불성실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자 또는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8조 (회원의 금지사항)
① 회사는 애드링크 서비스의 신뢰성을 제고하고 안전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회원의 다음과 같은 행위를 금지합니다.
- 이용신청 또는 이용계약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제3자의 명의, 결제정보 등을 도용 또는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타인의 이동전화를 부정하게 사용하여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회원의 애드링크 이용계약 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판매, 양도, 증여, 담보제공 등을 하는 행위
- 애드링크 또는 애드링크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애드링크 서비스, 유료서비스, 제휴서비스 등의 정당한 이용방법에 의하지 않고, 애드링크 시스템 내 정보를 변경하는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위 서비스들을 이용하거나 시스템 등에 접근하는 행위
-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등의 부정거래 행위
6.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각종 권리를 침해하거나 부적절한 행위로 인하여 손해를 입히는 행위
- 애드링크 이용 과정에서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또는 허위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적시하거나 유포하는 행위
- 애드링크 와 관련된 시스템 및 설비 등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 등을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회사가 정한 정당한 이용방법에 의하지 않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애드링크 포인트, 쿠폰 등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 불법프로그램 또는 변조된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여 정상적인 애드링크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는 행위
- 이용의사 없이 반복적인 호출 또는 예약 및 취소 등을 통해 회사의 애드링크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는 행위
- 고의적으로 결제 미수를 발생시키거나 미수가 장기간 발생되어 정상적인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으로 보기 어려운 행위
- 타인, 타사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애드링크 또는 애드링크 서비스와 관련된 글을 홈페이지 또는 인터넷 사이트 등에 게시하거나 회사 또는 제3자에게 E-mail 등을 발송하는 행위
- 본인이 사업체의 임직원이 아니거나 본인 명의가 아닌 사업체 정보를 기재하는 행위, 법인의 경우 본인이 담당자(임직원, 대표, 미등기 임원이)가 아님에도 법인의 정보에 대해 기재하는 행위
17. 회사로부터 서면 허가 없이 앱이나 기타 서비스의 내용 등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복사하거나 배포하는 행위
- 관련법령 또는 본 약관 및 운영정책 등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적절한 행위
② 회사는 회원이 제1항의 금지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때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③ 제1항의 금지행위 여부에 대한 해석과 결정 권한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제19조 (개인정보 보호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위치정보, 신용정보 등(이하 “개인정보 등"이라 함)을 보호하기 위하여 관련법령에 따라 보안 시스템 등을 갖추고 개인정보 등 보호 정책을 실시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등을 관련법령상 필요한 경우 등을 제외하고 애드링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이를 위해서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의 동의를 구합니다.
④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 등의 취급과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통지를 한 후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이용신청 당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정한 정보 항목은 회사의 승인을 받아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⑥ 전항에 따라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귀책사유가 없으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되며, 회사는 개 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국세 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⑧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되며, 회사는 개 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국세 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⑨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 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20조 (회원 탈퇴, 서비스 해지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앱, 이메일 등 기타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 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해지(이용 중지의 통보)의 방법으로 회사의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 의를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제18조에 해당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④ 2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 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⑤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 사망일에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제3자가 사망자의 회원자격을 도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는 유효한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⑥ 회원 탈퇴 시 1개월간 회원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단, 회사에서 허가한 경우에는 재가입 이 가능합니다.
⑦ 회원 탈퇴 시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와 쿠폰 등 모든 권리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본 조 제6항에 따라 재가입한 경우에도 탈퇴 시 소멸된 기존 적립금과 수입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⑧ 회사가 무상으로 부여한 쿠폰과 포인트는 회원 탈퇴 시 소멸되며 어떤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거나 타인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본 조 제6항에 따라 재가입한 경우에도 탈퇴 시 소멸된 기존 쿠폰과 포인트는 다시 생성되지 않습니다.
제2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 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22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의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게시물이 회사의 광고 컨텐츠 규정에 어긋날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에 대해 수정요청 또는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의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회사의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제24조 (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필요한 경우 이용정책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②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이용정책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③ 회원은 항상 이용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장 기타
제24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관련법령 또는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 등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애드링크 또는 애드링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제1항의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고,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5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① 회사는 애드링크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불만사항 등의 처리를 위한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② 애드링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③ 회사와 회원 사이에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④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제26조 (서비스 종료)
① 회사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② 본 조 제1항에 따라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③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쿠폰, 포인트, 환금성 자산 등은 모두 자동 소멸됩니다.
제27조 (비밀유지)
① 당사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알게 된 상대방의 정보 또는 이용자의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② 각 당사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광고주, 매체사, 대행사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광고주"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③ 본 조는 이용계약이 해지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 이후에도 유효합니다.
④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사이트 및 이메일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본 약관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28조 (광고주, 매체사, 대행사, 연결 사이트 및 제휴 서비스와 회사와의 관계)
① 회사는 애드링크 사이트 또는 e-mail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 매체사, 대행사의 판촉활동 혹은 기타 제휴 서비스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사이트 및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본 약관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4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