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ata-Driven marketing company,
remarkably Delivered
Data-Driven 마케팅 기획 서비스
매뉴얼 및 소개서 다운데이터 기반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고객마다 다른 문제의 본질을 분석하여 목표설정부터 달성까지 책임집니다.
잘 짜여진 단계별 퍼널은 마케팅 퍼포먼스를 높이고 비용을 줄입니다.
환경분석부터 꼼꼼히.
목표 설정이 잘 되어야 시장에 먹히는 전략이 나옵니다.
Planning steps
PERFORMANCE & EFFICIENCY
01. Brand Planning
기업・소비자・경쟁자 분석
마케팅 트렌드 벤치마크
소비자 중심의 전략 수립
KPI 구체화
연간 마케팅 플랜
02. Creative Contents
테마・컨셉 도출
키워드・캐치프레이즈
컨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03. Media Mix
미디어 환경 분석
미디어 별 성과예측
미디어 선별 믹스
예산 최적 배분안
티켓팅 집행
04. Analyzing
온・오프라인 효과 측정
데이터 통합
오디언스 프로파일링
광고 기여도 분석
환경 요인 영향도
05. Consulting
미디어 실적 리포팅
캠페인 성과 리포팅
KPI 성과 관리
마케팅 플랜 고도화
스마트 옥외 디지털 매체
달고T Dashboard
메타데이터의 적합도 분석을 통한 스마트 플래닝이 가능합니다
효과측정
효과측정 솔루션 addd-i 탑재
송출 형태
영상 및 포스터 모두 가능
광고 위치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 설정 가능
광고 가시성
보행자 눈높이
고정 / 이동
이동 (정차 시 고정 효과)
데모데이터 경험하기
* addd 서비스 회원가입 후 지금 바로 광고를 신청해보세요!
오프라인을 온라인처럼 광고
성형외과, 피부과, 공유오피스 등의 일상 lifestyle 공간 맞춤형 Connected TV 광고 매체
예산과 기간에 최적화 가능
마트, 편의점, 병원, 레스토랑, 오피스, 영화관 등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들이 모인 오프라인 공간에서 예산과 기간에 최적화된 광고가 가능합니다.
직관적인 광고 효과 확인
달고D에서는 오프라인 공간의 트렌드를 정확한 데이터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효과측정 솔루션
매체에 노출 된 보행자 및 차량 traffic에 대한 실시간 분석이 가능해집니다.
Analytics Dashboard
효과측정 데이터를 실시간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하여 옥외광고에서도 전략적 광고 마케팅을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AI기반 옥외광고 효과 측정/공간분석 솔루션
애드아이 측정 데이터
유동인구, 노출인구, 시청인구, 주목인구, 성별, 연령, 차량별 유동량(트래픽) 데이터 (※ 1차 구현완료, 승용차/대형차량/버스 3분위 단위로 구현완료)
간편한 도입
환경/공간범위 등에 따라최적의 모델 세트 (카메라, 연산장치)를 설치합니다.
국가 기관 인증
비저장 비식별 데이터를 분석하는 기술에 대해 규제샌드박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오프라인 공간의 가치를 정량적 데이터로
정량적 데이터로 영상을 통해 수집된 보행자(방문객)에 대한 데이터는 수많은 데이터로 학습된 인공지능(AI) 솔루션을 기반으로 분석되어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스페이스아이 특징
시각화 웹 대시보드를 통한 실시간 데이터 제공
보행자(방문객)의
성별, 연령, 체류시간 등의 데이터 분석
실제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운영 계획 수정 및 개선, 신규 목표 수립 가능
매장 분석
매출 및 고객 분석
특정 매장의 매출 및 방문 고객 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장의 성과와 성장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시간대별 유동 인구
특정 시간대별로 매장을 방문하는 유동 인구의 트렌드를 분석해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제시합니다.
고객 성향 분석
방문 고객의 성별, 연령대 등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통해 매장 마케팅 및 제품 구성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상권 분석
상권 범위 설정
매장의 위치를 중심으로 상권 반경을 설정하고, 해당 구역의 인구, 유동 인구 등 주요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경쟁 업체 분석
주변 경쟁 업체의 위치와 특징을 파악해 경쟁 환경을 분석하고, 차별화된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주변 시설 분석
상권 내 주요 인프라(교통, 쇼핑, 문화시설 등)를 조사하여 상권 활성화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안전 분석
범죄 발생률 및 유형 분석
상권 내 특정 범죄 유형과 발생 빈도를 분석하여 안전 지수를 산출하고, 잠재적 위험 요소를 파악합니다.
안전 시설 배치 현황
CCTV, 순찰 경로 등 상권 내 안전 시설의 위치를 파악하고, 추가 배치가 필요한 위치를 제안합니다.
위험 요소 예측 모델링
데이터를 활용한 위험 예측 모델링을 통해 특정 시간대나 장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예측하고 사전 예방 방안을 마련합니다.
From Planning to Feedback 자동화 플랫폼
플랫폼 애드링크 바로가기오프라인 공간의 가치를 정량적 데이터로 편리하고 저렴하면서 AI 기반 데이터까지 확인 가능한 옥외광고 플랫폼
광고 생성부터 집행, 관리까지 all-in-one 자동화
수집된 보행자에 대한 데이터로 학습된
인공지능(AI) 솔루션을 기반으로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공
애드링크만의 특장점
애드링크에선 오프라인 광고를 온라인으로 !
‘애드’ 만의 고유한 데이터를 활용
10억개의GPS 기반 데이터, 3억개의 모빌리티 주행 패턴 데이터, 9억개의 노출인구 데이터 등의 실증적인 비(非) 식별 옥외광고 데이터를 활용
자체 보유 매체의 접근성이 상승
달고D, T 맞춤 기간 설정과 간편한 온라인 예약 가능
AI 솔루션으로 합리적인 광고 선택
매체사-대행사 광고주 간의 간편한 매칭 / 플랫폼 서비스케어, 효과 측정 데이터 서비스 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
대한승마협회 공식 마케팅 대행사
개별 문의하기국민소득 3만달러 이상, 대한민국 고급레저로 발돋움
국내 승마장 470여개 국내 승마동호인 수 5만명 돌파!
한국 승마는 국민소득의 증가와 함께 지속적으로 선수 및 동호인
인구를 늘려가고 있고, 관련 인구들의 소득수준은 최상위권으로 형성
상생의 한국 승마, 그 이상을 위하여
변화와 혁신으로, 기마민족의 정신으로, 국내를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한국 승마 Partnership의 의미
새로운 도약을 앞둔 한국 승마를 견인하는 또 하나의 힘이 될 것입니다.
동호인부터 대표팀까지
현장을 통한 접근 가능 애마인들의 직접적 유입
확장된 마케팅 콘텐츠 활용
모든 승마인들과 승마센터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 생성
신규 사업의 기회 창출
승마 소비자 및 승마인 빅데이터를 활용한 신규 사업 전개
파트너십 권리 사항
새로운 도약을 앞둔 한국 승마를 견인하는 또 하나의 힘이 될 것입니다.
파트너사 명칭 & 로고 부착
전국 승마센터 공식 파트너사 노출 / KEF 공식 파트너사 명칭 / 로고 및 브랜딩 광고 진행
공식 선수들 초상권
대표팀 집합적 초상 활용권 3 인 이상 / 그 외 공식 등록 선수들 활용 마케팅 진행
광고 권리 / 브랜드 노출 권리
경기장 광고 보드, 블라인드 보드 포함 / 경기장 및 승마센터 전광판 광고 / 미디어 백드롭 / 대회 홍보 기간 미디어 노출, 전광판 광고, 트랙 전시 등
각종 프로모션 권리
경기장 프로모션 존 운영 (Commercial Display) /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 협약승마장 활용 VIP 체험 마케팅 활용 권리 / KEF 주최 공식 행사 초청
VIP 특화 프로그램
마주(말 소유주)대상 VIP 특화 마케팅 권리 / 메이저 대회 VIP 관람석 제공 /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기업 간 교류 / 유럽 말산업 탐방 및 주요 대회 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