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addd), 6년차 스타트업으로 글로벌 진출 타진
- 2024-01-09
서울글로벌창업인재허브 우수기업 선정
2024.01.05
애드(addd)가 지난해 12월 7일 서울글로벌창업인재허브에서 열린 2023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시상식에서 20개의 기업 중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5일 애드에 따르면 글로벌 엑셀러레이팅은 서울글로벌창업인재허브에서 주관으로, 해외진출 역량 강화 및 해외투자 가능성 확대를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도모하는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애드는 2018년 설립한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으로서, 올해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 시리즈A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국내 1호 데이터기업’으로 선정되었을 만큼 탄탄한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광고효과 솔루션이 내재화된 ‘달고D’라는 스마트 광고매체 비즈니스를 시작하며 해외진출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고, 지난 4월 베트남 호치민에 해외법인을 설립하며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시작했다.
애드 관계자는 "올해 베트남 법인 설립과 함께 대형 해외전시회를 통해 기술력을 선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었던 만큼 내년 2월에 개최되는 바르셀로나 MWC 2024 및 기타 대형행사에 참석해 지속적으로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 해외시장에 안정적인 안착을 목표로 한다"라며 "확실한 시장조사를 통해 해외시장에 적합한 R&D 개발을 진행하고 최적화된 결과물을 선보이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출처 :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