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24년 대한임상미용의학회에서 ‘달고D’를 선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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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 대한임상미용의학회 정기 학술대회, 달고D 선보이다

2024.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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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애드(addd)’가 지난 1월 21일 코엑스 E홀에서 개최된 ‘2024 대한임상미용의학회 정기 학술대회’에 참석해 스마트 광고매체 ‘달고D’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달고D’는 인공지능 옥외광고효과 솔루션 ‘애드아이’가 탑재된 스마트 디지털 광고매체로서, 기존 옥외광고매체 운영방식과 차별화되어 시청한 사람에 대해 광고료를 부과하는 합리적인 과금 방식의 혁신적 비즈니스라고 할 수 있다. 현재, 강남 클리닉을 위주로 사업을 빠르게 성장시키고 있으며,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의사, 실장, 의약 광고주 등을 대상으로 ‘달고D’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사업진행에 가속도를 낼 전망이다.  


 대한임상미용의학회, 대한미용의사회가 개최한 이번 학술대회는 올해 10주년을 맞아 사상 최대규모로 진행되었다. 2024년 미용의학 트렌드를 예측하고 알아본다는 의미로, 총 6개의 룸에서 강연, 부스 행사, 즐길거리 등을 선보였다.


 애드는 사전 주최사와 협의 하에 이번 정기학술대회에 ‘달고D’를 다양한 부스에 설치했으며, 관계자 및 방문객들에게 기술력 및 달고D를 통한 기대효과에 대해 선보였다. 애드 관계자는 “미용 · 의학계에서도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뷰티에 관심이 많은 그룹 타겟팅이 가능한 광고매체라는 점에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도화를 시키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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